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Interests

병원전용화장품::쇼핑몰::더마토::코스메슈티컬

코스메슈티컬 전문 쇼핑몰 더마토 오픈

 

병원에 가야만 구입 할 수 있던 병원전용화장품.. 

이제 코스메슈티컬 전문 쇼핑몰 더마토에서 손쉽게 병원전용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다.

 

병원화장품

 

더마토의 제품은 기존 병원전용 화장품 쇼핑몰에 취급하는 제품과 대동소이하다.

그러나 눈여겨 볼 점은 코스메슈티컬 전문 쇼핑몰 더마토는 구매자 중심 쇼핑몰이라는 것이다.

한눈에 상품을 볼 수 있게 구성되어 있고 페이지 이동이 없이 상품을 클릭하면

바로 상품 페이지가 열려 관심 상품을 빠르게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어 편리하다.

기존의 여타 쇼핑몰 처럼 상품을 보려면 페이지 이동을 해야하고 다시 다른 상품을 보려면 뒤로 이동을

클릭해야 한다던지 아니면 메뉴를 클릭 하는 불편함을 배제하려고 노력한 업체의 배려(?)가 보인다.

  

병원화장품

 

더마토의 병원전용화장품 제품들은 스킨수티컬즈, 라로슈포제, 이지듀, 히스토랩,

바이오더마, 쎄라덤,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등 코스메슈티컬로 유명한 브랜드들이 주를 이룬다.

 

병원화장품

 

오픈 기념으로 가입시 적립금을 5,000원을 주고 추가로 10,000원을 추가 지급한다.

거기다 모든 제품의 배송비가 전부 무. 료. 라고 하니 이보다 좋을 수가 없다.

 

더마토

 

피부 건강을 위해 피부의 혈액순환을 돕고 불순물을 배출하는 것이 중요하다.

 

산소의 공급이 자연스럽게 피부의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불순물 배출을 촉진해

 

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가 만들어지고 아토피예방, 손상 피부의 회복에도 효과가 좋다.

 

더마토

 

그리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15만원 이상 구매하고 포토 후기를 남기면

300만원 상당의 가정용 산소 발생기를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준다고 한다.

 

추가로 3만원 이상 구매시 히스토랩 마스크시트도 증정된다고 한다.

 

더마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