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건강정보

피임방법::피임주사::간편피임::사야나주사

피임방법::피임주사::간편피임::사야나주사

피임방법 간편하게 피임주사 사야나주사로 해결

 

 

 

피임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서울 중구에서 직장을 다니는 강모씨(26세)는 3년 가까이 사귄 남자친구와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지만 혼전 임신은 생각하고 있지 않다. 그렇다고 피임약을 먹자니 복용법이 까다롭고 매일 매일 규칙적으로 같은 시간에 복용해야하는 경구용 피임약을 기피한고 한다. 남자친구 역시 콘돔 등의 피임방법을 꺼려해 강모씨는 성관계후 항상 불안함을 저버릴 수 없다고 한다.

 

서울 성동구에 사는 지모씨(29세) 먹는 피임약은 매일 정해진 시간에 먹어야해서 귀찮고, 얼마전 남자친구와 스키여행 스케줄을 잡아 놓고 실수로 복용을 걸러 생리가 시작되버려 스키여행을 망쳐버리고 생리 주기까지 엉망이 되어 버려 낭패를 본 경험이 있다고 했다.

  

 

 

간편 피임방법 사야나주사 - 3개월에 한번 투약으로 피임 걱정 안녕

사야나주사는 피임방법 중 가장 간편한 피임방법으로 경구용 피임약 복용, 피임기구의 삽입 등에 비해 편의성이 매우 좋고 효과 또한 우수한다.

사야나주사는  프로게스테론 성분이 자궁 내막을 얇게 만들어 임신을 막아주는 원리를 이용하며, 자궁내막증 환자들에게도 효가가 있어 자궁내막세포가 자궁이 아닌 난소 등의 부위에 유착해 증식하는 자궁내막증으로 인한 통증 완화에 매우 효과적이다.

사야나 피임주사는 복부나 허벅지에 주사를 맞는 방식의 피임방법으로 3개월 1회 투약으로 피임의 걱정과 자궁내막증 통증 관리라는 두가지 효과를 볼 수 있다.

 

효능 및 효과

- 임신 가능성이 있는 피임

- 자궁내막증으로 인한 통증 관리

투여방법

- 1차 주사는 정상 생리 주기의 첫 5일 안에 투여

- 모유수유를 하시는 분은 분만 6주 이후부터 1차 주사 가능

- 2차 투여 및 이후 투여는 매 12~14주 간격으로 투여하며, 투여 시기는 반드시 준수

- 다른 피임 방법에서 변경할 경우 기존 피임제의 마지막 사용일로 부터 7일 이내

   1차 주사 투여

- 자궁내막증 치료시 치료전 골밀도 검사 후 시작하여야 하며, 2년을 초과하지 않도록 함

 

 

 

 

3개월에 한번 투약으로 피임걱정 끝!!

간편한 피임주사 사야나주사 7만원

더드림산부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