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건강정보

중구야간휴일진료::야간휴일진료병원::더드림여성병원

야간휴일진료::야간휴일진료병원::더드림여성병원

중구 야간 휴일 진료 가능한 산부인과 소아과

야간진료, 휴일진료 가능한 병원 - 더드림여성병원 산부인과, 소아과

 

나를 비롯한 내 아이, 내 가족중 누군가 아플때 야간이나 휴일에 응급실을 가게되면 이런저런 수가등이 붙어 일반 진료비에 2배 가까이를 부담하게 된다.

또한 응급실은 불친절한 것은 다반사고, 검사를 이것 저것 받으라하고, 검사 결과는 언제 나오는지 계속 기다리기만 하고, 환자는 더 아프고 지쳐만 가고, 보호자는 속을 끊이는 수 밖에 없다.

 

응급실이란 곳이 의료우선순위라는 것이 있어 목숨이 위태로운 다른 환자가 최우선이다. 의사와 환자가 생각하는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의료진은 응급진료가 불필요한 환자는 외래진료를 권유하고, 환자나 보호자는 자기 기준이 우선이기 때문에 이런데서 오해하기 쉽다. 비단 이런 오해를 가지고 있는 것이 나만의 착각일까? 오해라기 보다는 양보의 마음이 적어서 일것이다.

 

그렇다면 응급실에 가야할 정도로 아픈게 아니라면.. 그렇다 내가 사는 동네에 야간이나 휴일에도 진료하는 병원 있으면 좋을 것이다.

거주지 주변에 야간진료 휴일진료를 하는 병원이 있다는건 정말 다행스러운 일일것이다. 외과적 진료나 수술이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말이다.

회사나 학원을 마치고 또는 휴일에 소아과나 산부인과, 내과 진료가 필요하다면 저렴한 진료비로 쉽게 찾을 수 있으니 말이다. 또한 야간이나 휴일에 진료를 받으면 주간 진료 환자와 분산되어 대기시간도 짧고 더 좋다.

 

그래서 중구에 야간 휴일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소개한다. 중구 신당동 떡볶이 타운 맞은편에 위치한 더드림여성병원이다. 산부인과, 소아과, 피부과 등 진료를 보며 산부인과의 경우 평일 21:00, 소아과 및 피부과는 평일 19:00까지 진료한다. 응급 분만이나 피임등의 진료는 24시간 진료가 가능하다.

 

 진료과목

평일 

토요일 

일요일 / 휴일 

산부인과 

09:00 ~ 21:00 

09:00 ~ 18:00 

 10:00 ~ 15:00

소아과 / 내과

09:00 ~ 19:00 

 09:00 ~ 18:00  

 10:00 ~ 15:00

피부과

09:00 ~ 19:00 

 09:00 ~ 17:00  

 -

 

더드림산부인과, 더드림소아과에서는 예방접종도 저렴한 비용으로 접종이 가능하다. 자궁경부암백신 가다실, 서바릭스, 폐구균백신 프리베나13, 신플로릭스, 로타바이러스백신 로타릭스, 로타텍, BCG, , 대상포진백신 조스타박스, 뇌수막염백신 멘비오 등을 저렴한 가격에 예방접종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