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Interests

면목동 정형외과::면목동 참조은 정형외과 개원

 

면목동정형외과

 

면목동 참조은 정형외과 개원

지난 2월 23일 중랑구 면목동에 참조은 정형외과가 개원했다. 면목동 참조은 정형외과 정제택 원장은 "정형외과는 뼈, 관절, 척추 질환을 전문적으로의과로서 이에 대한 외과적 수술도 하지만 관련된 치료도하며, 이에 대한 통증 또한 치료를 한다. 정형통증의학 분야를 하는 전문의로서 지역주민의 고충을 덜고 환자 중심의 정형통증의학 병원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을 기우일 것이며 환자에게 보다 만족스러운 치료와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개원 및 향후 계획을 밝혔다. 

 

정제택 원장은 참조은정형외과에서 어깨와 무릎, 통증, 척추, 수부 및 족부, 스포츠 손상으로 인한 질환을 전문 분야로 진료한다. 또한 성장, 비뇨기 진료등 다양한 질환을 환자 중심의 맞춤 진료로 더욱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면목동 정형외과

 

참조은정형외과는 기본적인 정형외과 진료 및 통증 치료, 물리치료, 도수치료 등을 하고 있으며, 피부 클리닉, 성장클리닉 등을 운영하고 있다.

 

 진 료 시 간

 평일

오전 09:00 ~ 오후 07:00

 토요일

오전 09:00 ~ 오후 03:00

 일 / 공휴일

휴무

 

 

면목동 정형외과

 

참조은정형외과는 단순한 치료가 아닌 척추, 근막, 신경, 근육 등 여러가지를 고려하여 치료한다. 체외충격파, 초음파심부열치료, 근육전기자극치료, 척추견인치료, 카이로프랙틱 치료, 척추교정치료, 근골격계 초음파, 운동손상증후군치료, 스포츠재활 등을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시행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비수술 치료법을 보유하고 있어 고연령 환자들에게도 안전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면목동 정형외과